목차
멋쟁이사자처럼 로켓단 인턴쉽
25.08.26
회의록
>> 안건
- 업무 업데이트
- 질문 혹은 피드백 요청
- 주요 안건
- QA사항 개선
- 디테일향상 및 출시준비작업
- 향후 마일스톤
- 앱 출시
>> 회의 내용
- QA 사항 개선작업
- 업무 결과 창의 게임 결과 기록 숫자가 올라갈 때 사운드 추가
- 다른 팀원 분이 찾아주신 스코어 사운드 적용
- 인게임 오브젝트에 Shadow 컴포넌트 추가하여 입체감 향상 (ex. 스코어, 시계)
- 긍정적!
- 튜토리얼 페이지 넘어갈 때 사운드 추가
- 공용 버튼사운드를 할당
- 튜토리얼 이미지에 맞춤법 오탈자 검사
- 한번 검사해보기
- 메인 화면 게임 로고의 크기 조정
- 내일 다른 팀원 분(디자인 담당)과 같이 상의
- 3, 2, 1, Start! 연출 폰트를 디자인 작업
- 내일 다른 팀원 분(디자인 담당)과 같이 상의
- 먹물 자국 장애물의 명암비를 잘 보이게 조정
- 더러워진 텍스쳐 가시성 올리기 → 다른 팀원 분(디자인 담당)께 전달
- 디테일 향상 및 출시준비작업
- 심의정보 로깅 준비완료
▶ 나는 오늘 예비군을 다녀오느라 인턴 일에 참여하지 못했다.
Audio 토글 버그
: 다른 팀원 분께서 Audio 토글과 관련하여 버그를 발견했고 고쳐놓으셨다.
- 음소거 후 타이틀로 가면 타이틀에 있는 토글에 반영 안 되던 것
- 음소거 후 타이틀/인게임 이동 시 BGM이 바뀌지 않던 문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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